>>>진짜 대박 썰 커미션<<<

 

 때는 회사에서 오질라게 굴러지고 있던 낮 12시... 

카페에서 일하는 나는 불금인 금요일 얼렁 퇴근하고 싶다만 외치다가 보고 만거임 

 

따몽님의 썰 커미션글을...

 

당장 디엠을 때렸고 내 특기인 즉시입금을 내보이며 커미션을 넣었음 

 

그리고 때는 2주가 지나가기 하루 전... !커미션이 왔음!(빠밤)

 

회사에서 존나 치이던 때. 대박 기뻤다.  미리 다운받아서 가볍게 어떤 내용이지만 확인하고 퇴근하고 자세히 읽어야지 했던 나... 그리고 과거의 나를 매우 침. 

이때 알았음. 설정 하나를 덜 알려드렸다는 실수를..

그것도 서사를 가로지르는 가장 중요한 설정을...(여러분은 이런 실수 하지 마세요)

 

하지만 뭐 어쩔거임 이미 컴션은 완성되었는것을... if로 생각하고 읽기로 하고 일을 마저 한 뒤 퇴근하고 읽기로 함

 

그리고.... 1주일이 흘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도른자는 이 커미션을 화요일날 열게 됩니다.

대학과 직장을 동시 다니는 나란놈을 매우 치기로 했음. 

 

그리고 난 지옥과 천국을 맛봄. 이걸 왜 이제봤냐는 과거의 나를 존나 후들겨 패는 한편, 이제라도 봤다는 나를 천국으로 보내주기로 함. 

 

 

아니 진짜 이건 대박이라니까요. 따몽님 당신을 명예의 전당으로 보내드려야 함.

신청 후회 1도 안함. 돈 모아서 또 넣을거임. 주신 커미션올리긴 할건데 전연령만 올림 

 

이딴 후기를 봐주실 분들이 계실지 모르겠지만 미자분들의 나이는 소중하기에 전연령만 올림

 

와 이걸 19금 버전이 아니라 전연령 버전으로 올려야 하는게 한임 (19금 나혼자 보려는 음흉한 마음은 아님 ㅇㅇ 아님)

012